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 세트
■스페셜 에디션 스페셜 에디션에는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의상, 승리 포즈, 탈것 스킨 등 아래의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커스터마이즈 의상 의상 「자수 점퍼(미드나이트)」 의상 「스키니 데님(블랙)」 의상 「슬립온 슈즈(그레이)」 의상 「캐주얼 시계(블랙)」 ・승리 포즈 승리 포즈 「양손으로 '좋아요'」 ・탈것 스킨 탈것 스킨(드래곤/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