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 도읍에 핀 불꽃
영웅을 찾는 사쿠라히메의 시련――. 서브 퀘스트 '동쪽 도읍에 핀 불꽃'을 즐길 수 있게 되는 추가 콘텐츠입니다. '쿠니츠카미 코노하나사쿠야'와 싸울 수 있으며, 승리하면 동료악마로 삼을 수 있게 됩니다. ※스토리를 특정 단계까지 진행한 후, 도쿄 의사당의 베텔 연구원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퀘스트는 게임 중반 이후에 공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