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맹의 희망
본거지 특별 조각상 X1가 포함된 백영웅전 애드온 구매하기 전에 모든 설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본거지 특별 조각상 X1 - (노아 하니와) *이 세트는 백영웅전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수로 여러 번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