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수스
흔들리는 월드에서 깨어나 세 개의 경로를 돌아다니며 모자 속의 고양이, 로락스, 그리고, 그리고 오 더 플레이스 유 윌 고!를 경험하세요! 새로운 8비트 방식으로, 파쿠르 퍼즐을 탐색하고, 방탈출 스타일 임무를 해결하고 거대한 미로를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