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바지 스폰지밥 추가 콘텐츠
모두 잠수 준비! 이 추가 콘텐츠로 스폰지밥과 친구들을 월드로 데려오세요! 건물, 몹, 차량, 무기, 도구,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스폰지밥 세계 친구들과 악당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