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아용 로티 옷 의상 코스튬
나탈리아가 로티의 인형옷을 사랑스럽고 맵시있게 입는 스페셜 의상! ※ 본 콘텐츠는 캠페인 모드 전용 콘텐츠입니다. ※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피소드 1」과 「호환팩」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