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스 차고 팩
나이보스 차량 세트에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추가해 가장 날렵한 전투 차량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이 팩은 모든 나이보스 차량에 사용 가능한 새로운 차량 스킨, 추가 타이어 림 세트, 나이보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추가 자동차 데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