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카-백택 월정액 카드
백택 월정액 카드 구매 시 600골드 및 백택 월정액 카드 적용 기간 30일을 즉시 획득합니다. 백택 월정액 카드 적용 기간에 총 백택 화폐 24회를 수령할 수 있으며, 누적 로그인 4일의 추가 보상을 획득합니다. 매일 오전4시에 수령 횟수가 업데이트됩니다. 백택 월정액 카드 최대 적용 기간은 180일이며, 백택 월정액 카드 구매 누적 기간이 180일 이상일 시 구매할 수 없습니다. 특수 상황으로 중복 구매가 진행되었을 경우 백택 월정액 카드 적용 시간은 누적되지 않으며, 600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