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페파: 해적 모험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페파의 세상으로 더욱 찾아오며, 여러분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즐기려고 합니다! 내 친구 페파: 해적 모험에서 플레이할 새로운 장소, 새로운 캐릭터, 더 많은 방법들을 향한 문을 여러보세요. 호그 선장의 배를 타고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는 이 특별한 해적 모험으로 출항하세요! 두더지 몰리의 지하 굴과 같은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거나 아침 식사를 위해 곰 벨린다의 집을 방문하세요! 강아지 대니의 생일 파티에서 춤을 추는 것부터 보물섬에서 흉내를 내는 것까지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또한, 훌라후프, 연날리기, 해적 깃발 게양, 앵무새 폴리와 대화하기 그리고 30개 이상의 새로운 상호 작용과 같은 활동들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파와 함께 무엇을 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