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마을 스토리
전사와 상인이 사는 RPG 세계의 마을을 만들자! 마을을 방문하는 모험가는 몬스터를 쓰러뜨려 돈을 벌어다 줘요. 던전을 공략하고 몬스터 군단을 토벌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강력한 장비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상점에 팔 수도 있답니다. 마을 인기가 높아지면 모험가가 이사오기도 해요. '도장'과 '마법연구소' 등을 지어 마을 인기를 높이면 더 많은 모험가로 북적이는 마을을 만들 수 있어요. 성장시킨 모험가로 거대 몬스터를 퇴치해봐요! 또, '마법 단지'를 얻으면 연금술을 사용할 수 있어요. 퀘스트나 상점에서 얻은 아이템을 투입해 마법 포인트를 쌓으면 레어 장비나 가게를 얻을 수도 있어요! 모험가가 살고 싶은 No.1 마을을 만들어 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