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서지 - 워크 인 더 파크
CREO 직원과 가족을 위해 만들어진CREO 놀이동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솜사탕 생각은 잠시 미뤄주세요. CREO 월드는 사고에서 무사하지 못했습니다. 공원 전체가 광폭해진 구조팀과 마스코트 로봇들이 새로운 방문자를 침착하게 기다리는 죽음의 함정입니다. CREO 월드는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도전과제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본래 CREO 와 그 사업을 기념하기 위해 설립된 CREO 공원은 CREO부지 내 다른 시설과는 극단적으로 다른 분위기로 지어져 여러 갈래로 갈리는 길과 숨겨진 비밀들이 많습니다. 황폐한 공원에서 날뛰는 마스코트를 상대로 살아남고, 공원의 여러 놀이기구들을 탐색한 다음 무시무시한 보스를 상대하세요. 이러한 새로운 위협을 맞서, 16개의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 세트, 임플란트를 획득하여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