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해설판
해설판은 다른 캐릭터의 관점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새로운 장면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선택과 결정들 그리고 이를 통해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결과들을 통한 이야기의 또 다른 관점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해설판은 주요 이야기를 완료하신 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