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는 1인용 시네마틱 공포 게임 시리즈입니다. 맨 오브 메단에서는, 다섯 명의 친구들이 휴가를 맞이하여 다이빙 여행을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악몽같은 시간을 겪게 됩니다. 소름돋는 새로운 경험! 유령선에 승선하여 공포스러운 여행을 떠나 보십시오. 모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은 사망 및 생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결정들이 그들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어떻게 생존하시겠습니까? 누굴 구하시겠습니까? 홀로 플레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