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램지
우주 먼 곳의 '다람지구'에서 '우주유영 쳇바퀴'를 타고 지구로 건너 온 다람쥐 램지는 자신이 살던 행성에서 벌어졌던 모험 이야기를 그의 햄스터 친구 치즈에게 들려주기로 합니다. 램지가 살던 다람지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거대한 6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행성입니다. 그러나 사악한 발명가의 욕심이 만들어낸 이상 기후로 인해 설치류들이 살아남기 힘든 극한의 환경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램지가 어떻게 행성에 닥쳐온 재앙과 맞서 싸우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째서 지구로 건너오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풀 더빙으로 즐기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대화, 다람지구의 최신형 무기 '코튼 건'을 포함해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퍼즐을 풀어나가는 2D 탐험 플랫폼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