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 루터코인 6,300개
이 번들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를 위한 루터코인 5,000개 + 1,300개(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터코인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새로운 코스메틱 콘텐츠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화폐입니다. 루터코인을 사용해서 인게임 아웃핏, 이모티콘, 그리고 많은 코스메틱 아이템을 구매하고, 당신의 인게임 경험을 향상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