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점프 스타트 6
이 패키지로 컬렉션 수집을 시작하거나 더욱더 풍성하게 확장해 보십시오! 프리미엄 범아시아 구축함과 여러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과 함께 바다를 가르십시오! 패키지 구성: 범아시아 2단계 프리미엄 구축함 Longjiang 프리미엄 계정 3일 승진 명령 6개 하늘용 위장 12개 화염용 위장 12개 일반 군함 경험치 부스터 10개 일반 크레딧 부스터 10개 일반 함장 경험치 부스터 10개 일반 글로벌 경험치 부스터 10개 일반 전투 부스터 10개 이미 Longjiang을 보유 중인 경우 1,500,000 크레딧이 대신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