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 토큰 470개
토큰 470개 산을 독점으로 받으세요. *토큰은 유료 구매할 수 있는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의 게임 내 재화로, 시즌에 귀속되지 않으며 누적이 가능합니다.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