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 나오토라』 데뷔 코스튬 세트
『DOA5LR』에 등장하는 『이이 나오토라』에게 입히는 데뷔 코스 세트(5벌)입니다. 개별로 구입하시는 것보다 특가로 되어있습니다. ■대상 코스튬 ・산타 코스튬 ・치어걸 코스튬 ・너스 코스튬 ・천사같은 메이드 코스튬 ・토끼 코스튬 ■중복구입에 주의하세요. ※이 DLC는 「New Costume Pass 3 + Character」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DLC에 포함되는 코스튬과 사용권은 개별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캐릭터 사용권이 필요합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