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패스 – 4년 차 시즌 8 – 포 아너
히스무어에서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무기가 탄생하려 합니다. Y4S4 레거시 패스에서는 Y4S4 배틀 패스 100개 티어의 보상을 다시 제공합니다. Y8S4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패스에는 다음의 보상이 들어 있습니다. - 처형 1개 (영웅당) - 무기 세트 1개 (영웅당) - 시그니처 1개 (영웅당) - 전투 의상 2개 (영웅당) - 효과 2개 (영웅당 대기/감정표현/처형) - 다양한 색상, 페인트 패턴, 상징, 엠블렘 사용자 설정 - 현시점의 게임에 알맞도록 재조정한 Y4S4 패스 101개 티어의 모든 영웅을 위한 보상 - 그 외 다수! 이미 Y4S4 배틀 패스를 이미 보유하고 계시다면, 레거시 패스를 구매하실 필요는 없으며 진행 내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Y4S4 레거시 패스는 2025년 3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환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