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데콘 캐릭터 팩
스트릿 볼은 반칙이 없다고들 하죠? 이번 신규 캐릭터는 이를 가장 잘 이용합니다. 코트 위의 무법자, 데콘을 만나보세요! 이 패키지는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모든 상품이 메세지함으로 지급됩니다 *신규 캐릭터 – 데콘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해당 상품을 구매 하실 경우 '데콘 실속 팩'과 '데콘 전설 팩'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소모성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매 시 환불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