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노아 캐릭터 팩
꾸준한 재활 운동과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노아의 노력은 FS 타운에서 유명하죠. 어떤 장애도 농구를 향한 그의 열정을 막을 수 없다는 걸 그는 보여주었죠. 지금! 심리전의 대가인 노아와 함께 하세요! 노아의 비트윈 더 레그와 넛맥 스킬로 코트를 장악하세요! 패키지는 다음 아이템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 노아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구매한 경우 노아 실속 팩 또는 노아 영웅 팩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구매한 경우 패키지는 회수 할 수 없는 일회용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