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나디아 캐릭터 팩
법정의 여신이 코트에 등장하였습니다! 가장 완벽한 변호사, 나디아의 법적 공방만큼 훌륭한 플레이를 경험해보세요! 공격과 수비 시 스킬이 다른 3on3freestyle 최초의 듀얼 캐릭터 입니다! 이 패키지는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모든 상품이 메세지함으로 지급됩니다 *신규 캐릭터 – 나디아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해당 상품을 구매 하실 경우 '나디아 영웅 팩'과 '나디아 실속 팩'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소모성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매 시 환불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