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제네사 캐릭터 팩
노매드의 기술력의 정수가 담긴 고성능 안드로이드, 제네사를 만나 보세요! 모드 변환을 통하여 가드 포지션과 포워드 포지션을 활성화 하는 제네사의 다재다능함을 느껴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제네사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제네사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