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제시 캐릭터 팩
저건 설마... 제시인가요? 맞네요! 레베가 여동생 제시에요! 제시는 코트 위에서 눈부신 스킬과 뛰어난 플레이로 빛나는 선수죠. 그녀의 날렵한 기동력과 강력한 능력들로, 제시는 경기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합니다. 이렇게 탁월한 재능을 가진 그녀의 플레이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코트에서 제시의 놀라운 퍼포먼스에 매료되어 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제시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제시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