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아울 캐릭터 팩
1대1 백전무패로 마이애미 길거리 농구의 슈퍼 스타 아울이 뉴욕을 접수하러 왔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FS 타운에서 그가 유일한 강자를 꿈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아울을 지금 만나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아울 - 골드 카드 티켓 x5 * 해당 패키지 구매 후 아울 영웅 팩 또는 아울 초월 팩 구매가 불가합니다.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아울은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