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클로이 캐릭터 팩
3on3의 또 한명의 스쿨걸을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좀 다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녀는 코트에서 이 성격을 백분 발휘하는데요, 오프볼 상황에서 찬스와 빠른 점프 슛을 위한 공간 창출에 능한 클로이를 지금 경험해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클로이 - 골드 카드 티켓 x5 * 해당 패키지 구매 후 클로이 영웅 팩 또는 클로이 초월 팩 구매가 불가합니다.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클로이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