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P3 제시 캐릭터 팩
"3성 제시를 제시의 한정 의상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번 겨울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패키지는 다음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 -제시 (3성, 스킬 MAX) -제시 Theme No.3 -제시 Hair No.3 -제시 치어리더 의상 (어웨이) -제시 치어리더 헤어 (어웨이) -제시 확정 플래티넘 팩 x3 -제시 블랙팩 x3 *해당 패키지는 12/24 16:59 KST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3성 이상의 동일 캐릭터를 보유할 시 150 포인트가 환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