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DJ 봉투맨 캐릭터 팩
"때로는 구름 위의 신선처럼, 때로는 환상적인 디제잉을 선보이는 신비로운 인물이 등장하였습니다! DJ 봉투맨과 함께 일장춘몽 코트에서 환상적인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DJ 봉투맨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DJ 봉투맨은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