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3 보너스 맵팩
무료! 전쟁으로 폐허가 된 프랑스의 한 농장을 그 배경으로 한 새로운 멀티플레이용 맵 입니다. 이 맵의 특징으로 소수 및 중간 정도의 그룹끼리 온라인을 통한 멀티플레이, 스플릿스크린 및 시스템 링크 플레이를 지원하며, 24명의 동시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하나의 길이 하나의 성곽으로부터 구불구불하게 연결되어 폐허가 된 건물 중에 위치한 하나의 큰 성당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방대한 밀밭, 숨겨진 계곡, 폐허가 된 여러 건물들은 적을 은밀히 공격할 수 있는 다양한 전술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거 무료로 제공 되었던적이 없는 격정의 액션을 이번 무료 맵팩을 통해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