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0 프리미어 팩 - Rainbow Six Siege
2,670 R6 크레딧, Pulse용 독점 스킨, 부적, 7일 명성 부스터를 일반 2,670 R6 크레딧 팩과 같은 가격으로 얻으십시오. 이번 시즌 한정입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기회를 잡으십시오! R6 크레딧은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6 크레딧으로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무기 및 대원 스킨과 같은 꾸미기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고 Marketplace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