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더블 G-Coin I (500 + 500 보너스)
단 7일 동안의 특별한 G-Coin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 총 1,000 G-Coin (500 보너스 G-Coin 포함) * 해당 상품은 판매 기간 동안 1번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G-Coin은 PUBG 인게임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