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기념 팩
아버지의 죽음 이후, 라라는 외삼촌에게 크로프트 저택의 소유권을 빼앗길 위기에 처합니다. 새로운 스토리 모드 "핏줄"에서 라라는 어릴 적에 살았던 집을 탐험해서 부모님의 유산을 지키고 그녀의 인생을 바꿔 놓을 숨겨진 가족사를 알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라라의 악몽"에서는 언데드 무리가 크로프트 저택에 몰려오며, 라라는 악몽에 삼켜지기 전에 저택을 지켜내야 합니다! "핏줄"은 1시간이 넘는 분량의 싱글 플레이 스토리와 "라라의 악몽"에서 카드 변수를 적용하고 친구와 점수를 겨룰 수 있는 커뮤니티 챌린지를 포함합니다. 또한, 이 팩은 다섯 가지 클래식 라라 크로프트 스킨과 Tomb Raider III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메인 캠페인용 새로운 난이도 "극한의 생존자"를 포함합니다. 1시간이 넘는 새로운 스토리부터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전투 모드, 클래식 스킨, 새로운 복장과 무기, 새로운 난이도까지 이 팩은 게임계의 아이콘 라라 크로프트의 20주년을 기념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