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의 차림새 티켓 2장 팩
이 콘텐츠로 「MONSTER HUNTER: WORLD」에 사냥꾼의 차림새 티켓 2장이 추가됩니다. 세이브 데이터 선택화면에서, 이 티켓을 이용하여 작성된 헌터의 성별이나 외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헌터의 이름과 동반자의 이름/외모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 콘텐츠는 1회만 구입 가능합니다. ※ 이 콘텐츠 1개로 2회 캐릭터의 성별이나 외모를 변경가능합니다. (1회 변경 당 1장의 티켓 소모) ※ 머리카락 / 눈썹 색 / 수염 / 화장・색칠 / 속옷은 본 티켓을 사용하지 않아도 '마이하우스' 의 '아이템BOX'에서 변경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