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진실의 무게’ 시즌 패스 번들
‘진실의 무게’ 시즌 패스 번들 시즌 패스 번들로 새로운 시즌에 대비하세요! 다음과 같은 기간 한정 특가의 혜택을 누려 보세요. - 100개의 등급으로 구성된 게임 내 보상을 이용할 수 있는 Year 6 시즌 3 프리미엄 시즌 패스 1개. - 프리미엄 시즌 패스에서 여러 등급을 즉시 올려 보상을 바로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20등급 건너뛰기. - 4종의 부위로 구성된 전술 투명인간 의상 1개. - 게임 내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500 프리미엄 크레디트.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의 특별 배달 인벤토리 탭에서 아이템을 확인해 주세요.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이미 구매하였다면 추가 패스 또는 혜택 중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해당 번들은 한정된 기간 동안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