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발톱 팩
발톱 팩으로 새로운 시즌에 대비하세요! 기간 한정 판매 팩을 구매하고 2,600 프리미엄 크레디트(600 보너스 크레디트 포함)와 발톱 헬멧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