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 스타터 팩: 14시즌
묶음 상품 구성: - 1,000 오버워치 코인 - 펜리르 리퍼 특급 스킨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잠금 해제하거나,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프리미엄 배틀 패스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단계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