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오버로드』 16-bit Arranged Music Album and Digital Artbook
다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드가 게임 내에 추가됩니다. ■16-bit 어레인지 뮤직 앨범 Basiscape가 본 타이틀의 BGM을 16-bit로 어레인지 제작한 앨범(총 20곡) ■디지털 아트 북 캐릭터 일러스트, 아트 설정, 초기 디자인 및 러프 스케치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주옥의 디지털 아트 북(총 132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