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고대 코인 - 고대인의 비밀 은닉처
고대인의 비밀 은닉처에는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이 150개 들어있습니다. 망원경으로 멋진 보물들을 찾아보지 않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