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플런더 패스
Sea of Thieves 플런더 패스를 구매하여 모험을 통해 명성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시즌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손에 넣으세요! 시즌 14 플런더 패스에는 수집가의 돛과 선수상을 비롯해 완전한 이너 생텀 배 세트, 여러분의 해적을 위한 이너 생텀 재킷과 장갑, 모자, 고대 코인 750개(플런더 패스 없이 시즌 진행도를 올려서 획득하는 고대 코인 250개와 별도)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 신규 치장 아이템들로, 엠포리움에서도 아직 구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