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문스톤 팩 -- 1,200
문스톤의 마법을 사용하여 별의 길을 활성화하고 세련된 의상, 특별한 가구 등을 차지하세요! 구입한 문스톤은 구입했던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