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 11,500펄
이 제품에는 검은사막의 게임 내 통화 인 11,500 개의 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펄은 게임 내 펄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펄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