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 가방 - 1,150
훌륭한 토큰 가방입니다. 토큰은 디즈니 스피드스톰의 게임 화폐로, 게임에서 목표를 달성하여 무료로 획득하거나 유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시즌 제한이 없으며 모아둘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서 사용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