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 Memories Retold WarChild Charity DLC
11-11 War Child의 자선 단체 DLC에서는 잭과 에바의 이야기와 기억을 다시금 되새기게 됩니다. 잭과 에바는 1차 세계대전이라는 거대한 시련에 휘말린 두 아이들입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게임 내에서 발견해 일지에 기록되는 편지, 그림 및 사진을 통해 풀어나가게 됩니다. 아이들의 편지는 실제로 War Child 자선 단체의 지원을 받고 있는 아이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실제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