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고대 코인 - 고대인의 숨겨진 매장물
고대인의 숨겨진 매장물에는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이 1000개 들어있습니다. 당신의 지위에 맞는 함선 상징을 얻을 때가 되었는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