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Mammoth Coins
이 크레딧 팩에는 1000 Mammoth Coin이 포함됩니다. Mammoth Coin으로 레전드, 스킨, 사이드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