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Diamonds
이 패키지에는 100개의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햄스터 놀이터 다이아몬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여 햄스터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