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X Legacy Collection 1+2
액션 가득한 Mega Man X Legacy Collection에서 장대한 8개 타이틀의 서사시를 가지세요. 두 치명적인 보스 들과 동시에 겨루는 새로운 X 챌린지 모드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희귀한 일러스트, 클래식한 굿즈 카탈로그, 향수어린 광고등으로 가득한 거대한 뮤지엄도 탐험해 보세요. Mega Man X Legacy Collection과 Mega Man X Legacy Collection 2에 대한 개별 다운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