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p X Games Gold Edition
궁극의 Steep을 체험하면서 라이딩에 참여하고 설산에서 펼쳐지는 쇼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알프스와 알래스카의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라이딩을 즐기고, 8종목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마스터해서 최고의 동계스포츠 대회 X Games에서 금메달에 도전하십시오! Steep X Games 골드 에디션에는 Steep 원본 게임과 1년차 시즌 패스, X Games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산과 하늘을 누비며 산악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친구와 함께 라이딩을 즐기십시오. 종목을 결합하여 엄청난 스턴트를 구사하고, 창의성을 발휘하여 극한으로 끌어올린 기술로 미친듯한 트릭을 구현하여, X Games에서 프리스타일 아이콘이 되십시오. 로켓 윙즈, 90년대 테마 스키, 스노보드 모드처럼 스릴과 재미가 가득한 여러 종목을 즐기고, 세세한 꾸미기 기능도 마음껏 시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