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동반자의 차림새 티켓 1장
본 콘텐츠로 'Monster Hunter: World'의 헌터와 동반자의 편집 가능 횟수가 1회 추가됩니다. 저장 데이터 선택 화면에서 이 티켓을 사용하면 작성한 헌터의 성별이나 용모, 동반자의 용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헌터의 이름과 동반자의 이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콘텐츠는 1회만 구입 가능합니다. ※본 콘텐츠 하나로 캐릭터의 성별과 용모, 동반자의 용모를 각 1번 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머리/눈썹 색/수염/화장・페인트/이너는 본 티켓을 사용하지 않아도 '마이하우스'의 '아이템BOX'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