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dora: Reverie Under the Moonlight
모모도라 : 달 아래의 진혼곡에서는 저주받아 쇠퇴해져 가는 땅을 탐험합니다. 악이 퍼지고, 죽은자가 일어나며, 부패가 만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희망마저 빛바랜 기억일 뿐이지만, 룬 마을의 여사제 카호에게만큼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 땅이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여왕 폐하를 알현하여야 하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밤 또한 나날이 깊어지고 있습니다.